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리하게 체중 감량을 하면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려면 운동과 병행하여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최근 뜨고 있는 발효율피 효능과 부작용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발효율피 효능과 부작용
발효율피 효능과 부작용

발효율피란?

율피는 밤의 속껍질을 의미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밤의 속껍질인 율피를 추출하여 발효, 숙성한 것이 발효율피입니다.

따라서 발효율피는 천연원료로 100% 국내산 밤의 속껍칠을 추출해 발효 공법을 적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발효율피는 특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데 이는 천연 폴리페놀인 엘라그산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입니다.


발효율피 효능

1.간 보호 기능

지방간이 있는 분들에게 특히 발효율피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간 기능을 활성화 시키므로 피로 회복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율피 효능

2. 피부 미용

동의보감에서 율피는 소화불량, 혈액순환, 설사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특히 효과가 있는 부분은 바로 피부 미용입니다.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율피가 피부 미용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관련 화장품들의 원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3. 치매 예방

율피에는 항상화 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뇌신경세포를 보호하여 인지장애를 회복시켜줍니다.

발효율피 차로 우려내어 물처럼 꾸준히 드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4. 면역력 향상 및 기침 완화

율피 자체에는 비타민 C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혈액순환을 도와 면역력을 향상하고, 감기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기침 완화에도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5. 항암 치료 후 원기 회복

율피에는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무기질, 비타민C가 풍붕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대장, 위장을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발효율피 부작용

율피는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과도하게 율피를 섭취하면 변비를 유발하고, 철분의 흡수를 막는 성질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발효율피 효능과 부작용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 받을 수 있습니다.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