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루바브뿌리 추출물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루바브뿌리 효능 제대로 알고 먹는 분은 없습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 루바브뿌리 효능 부터 부작용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건강에 도움되는 필수 정보

루바브뿌리-효능

루바브뿌리 무엇인가요?

먼저 루바브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루바브는 마디풀, 대황속 루바브종에 속하는 다년생 식물로 그리스나 로마의 전통의학에서 약재로 쓰였습니다.

루바브는 채소에 속하며 줄기는 과일처럼 신맛이 납니다. 생으로 먹을 수도 있고, 잼의 원료로 쓰이기도 합니다.


루바브뿌리 효능

  1. 갱년기 증상 완화
  2. 맹장염, 황달 등 염증 해독 작용
  3. 설사 및 변비 완화
  4. 과도한 열을 내려줌


루바브뿌리 부작용

루바브뿌리는 신장염, 요도염 증상이 있거나 질병을 앓았던 환자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루바브 섭취후 울렁거림, 속쓰림, 가벼운 복통이 나타난다면 즉시 복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이외에도 체질에 따라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며 피부 발진, 가려움증이 나타나면 병원에 방문하여 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해야 합니다.

루바브뿌리 하루 권장 섭취량은 4mg 정도로 이를 초과하지 않고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특이 체질인 경우엔 전문의와 상담 이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루바브뿌리-부작용

루바브뿌리 먹는 방법

루바브는 잼이나 쥬스 등에 첨가하여 주로 먹으며 건강기능식품으로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석류가 여성분들의 몸에 좋은 것처럼 루바브도 갱년기 여성인 분들이 드시면 좋습니다.

가장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방법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알약으로 제조된 루바브뿌리 최근 많은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안전한 원료로 인정받은 제품 후기 아래 읽어보신 후 자신의 체질에 맞는 루바브뿌리 선택하셔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루바브뿌리의 효능, 부작용, 복용법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부작용은 거의 없으며 여성분들에게 좋으므로 선물용으로도 추천합니다.

🚨 의사들만 알고 있는 필수 건강 정보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 받을 수 있습니다.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