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침향환 가격부터 복용법 상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50~80대분들은 침향환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홍삼에 이어 두번째로 수요가 많은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침향환입니다.

먼저 침향환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침향환이란?

침향환-가격

침향환은 칭향을 재료로 만든 동그란 모양의 환 형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침향환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바로 광동 침향환으로 광동제약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침향을 비롯하여 녹용도 함유된 제품입니다.

침향환 관련 다른 브랜드의 제품에 비해 녹용 함량이 높아서 면역력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

침향나무 한 그루에서 5~7kg 정도만 침향이 채취되어 희귀한 약재1g당 수백만원이 측정될 정도로 매우 귀한 약재입니다.

베트남에서 내려오는 침향나무 구전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호랑이에게 상처를 입히면 호랑이가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침향나무를 찾아가 수액을 핧았기 때문에 그런 방식으로 침향 나무를 찾기도 한다고 합니다. 현재 베트남에서 정부가 직접 침향나무를 관리할 정도로 가치가 매우 뛰어납니다.

침향환부작용

침향환 효능

침향의 효능은 5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혈관 건강, 뇌졸중 예방, 소화기능 강화, 신장 건강 증진, 스트레스 해소 이외에 눈 건강 개선 효과까지 있습니다.

1. 혈관 건강

침향에 함유된 베타셀리넨 성분은 혈관 노폐물 제거를 돕고, 배출에 뛰어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혈관 질병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뇌졸중 예방 효과

침향에 포함된 성분 중 뇌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뇌관련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겨울에 뇌경색 환자가 많아지는데 침향은 혈액순환을 도와 뇌경색, 뇌졸중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침향환효능


3. 소화기능 강화

현대인은 위염, 과민성 대장염은 떼어낼 수 없는 존재입니다. 침향은 위장계열 질환에도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동의보감에 침향은 심한 구토, 설사, 팔과 다리에 쥐가 나는 것을 고쳐주고, 심심을 안정시켜 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기록되어있습니다. 본초강목에도 오장을 튼튼하게 하여 복통, 급성 위염에 효과적이라고 기록되어있습니다.

4. 신장 건강 증진

베타셀리넨 성분이 신장과 콩팥에 영양을 주어 기력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유황성분이 향균 작용을 도와 신장 염증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5. 스트레스 해소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인 요즘, 침향은 아로마와 같이 천연 신경 안정제로도 유명합니다. 아가로스피롤 성분은 신경을 진정시켜 불면증 극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광동 침향환 효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침향환 복용법

침향환 먹는 방법은 1일 1회 1환을 씹어서 복용하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광동 침향환의 경우 개별 포장이라서 휴대하기에 매우 간편합니다. 건강관리를 하는 분들이라면 꾸준히 매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과다 복용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침향환 부작용

  • 복통
  • 설사
  • 발열

침향환의 경우 과다복용하는 경우, 위와 같은 부작용도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침향환 가격

광동 침향환 가격은 인터넷에 공개가 되어있지 않아 궁금하신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사실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라서 쉽게 구매하지는 못하는 제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실 때에는 사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문 상담가에게 체질, 건강 상태를 상담받아본 후에 구매하셔야 합니다. 만약 체질에 맞지 않다면 전문 상담가도 구매를 추천하지 않으므로 상담 받은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개월 분이 1박스로 30환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가 행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문의사항에 아래 내용을 기입하면 좀 더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침향환가격

지금까지 침향환 복용법 이외에 가격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해당 포스팅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Share.

Comments are closed.